Daily e-sports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리로디드'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리로디드' 실시
컴투스(대표 이주환)은 '서머너즈 워'에 대규모 업데이트 '리로디드(RELOADED)'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4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의 서비스를 위한 초석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콘텐츠들의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전투 콘텐츠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 보상 시스템이 직관적으로 개편되고, 카이로스 던전에는 정령의 던전과 심연의 층 시즌제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각각 바람 속성 신규 보스 및 시즌별 강화 스킬이 탑재된 보스들이 등장하며, 새로운 룬 세트가 제공된다.

룬은 실패 없이 즉시 강화가 가능하고, 아티팩트는 최종 강화된 형태로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전략 플레이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턴 획득 및 공격 게이지 흡수 로직이 일괄적으로 개편됐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리로디드' 실시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클리어하고 별의 조각을 모으면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초월의 소환서, 찬란한 소환의 축복 등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던전을 클리어하고 태생 5성 몬스터를 1회 소환하면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보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슈퍼 엔젤몬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을 획득 가능한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 신비의 소환서 10장 사용 시 1장이 보너스로 제공되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