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지난 24일 온·오프라인 쇼케이스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의 서비스를 위한 초석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콘텐츠들의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전투 콘텐츠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 보상 시스템이 직관적으로 개편되고, 카이로스 던전에는 정령의 던전과 심연의 층 시즌제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각각 바람 속성 신규 보스 및 시즌별 강화 스킬이 탑재된 보스들이 등장하며, 새로운 룬 세트가 제공된다.
룬은 실패 없이 즉시 강화가 가능하고, 아티팩트는 최종 강화된 형태로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전략 플레이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턴 획득 및 공격 게이지 흡수 로직이 일괄적으로 개편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클리어하고 별의 조각을 모으면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초월의 소환서, 찬란한 소환의 축복 등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던전을 클리어하고 태생 5성 몬스터를 1회 소환하면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보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슈퍼 엔젤몬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을 획득 가능한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 신비의 소환서 10장 사용 시 1장이 보너스로 제공되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