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복날 기념 프로모션 실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복날 기념 프로모션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복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복날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1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쿵야가 소개하는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유하면 해당 보양식과 어울리는 선물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얻을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CJ 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누룽지 닭 백숙 죽, 소고기 죽, 전복 삼계탕 죽 등 복날 맞춤 특별 구성 패키지를 출시하고, 컬래버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씰 스티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광동생활건강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신제품 '비타500 쿨 멜팅스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첫 공개하며, 컬래버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도 선보인다. 이외에 보르딘커피도 쿵야의 재치있는 멘트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복날 프로모션 기념으로 출시했다.

컬래버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쿵야 레스토랑즈'가 함께 만든 인스타그램 필터를 활용해 스토리를 올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이 제공된다.

'쿵야 레스토랑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