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세계 유명 휴양지를 트랙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3 13일 오픈

세계 유명 휴양지를 트랙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3 13일 오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오는 13일 시즌3를 맞이해 세계 유명 휴양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시원한 분위기의 트랙들이 추가된다.

넥슨은 지난 8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 3에 대한 주요 정보를 담은 '피트 스탑'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조재윤 디렉터, 최준 배경 리더를 비롯해 넥슨 아메리카 소속 팀 노박 프로듀서, 새미 말하스 CM이 등장해 시즌 업데이트 소식을 소개했다.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샌프란시스코 수상비행장, 월드 마이애미 드라이브, 월드 하와이 훌라훌라, 월드 베네치아 곤돌라 투어 등 해변 도시의 풍경을 담은 신규 트랙 4종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원작에 있었던 모비, 투투 등의 캐릭터도 공개된다.

기존 모드 연구소를 통해 제공되던 무한 부스터전 모드는 정식 모드로 변경되고, 신규 콘텐츠로 플래그전이 제공된다. 플래그전은 트랙 위에 배치된 깃발을 팀 진영에 위치한 플래그존에 넣어 점수를 쌓으며 경쟁하는 모드로, 아이템 박스를 활용해 깃발을 선취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담겨있다.

세계 유명 휴양지를 트랙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시즌3 13일 오픈


넥슨은 이용자간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강화한다. 레이스 진행 중 이모티콘을 사용해 다른 이용자와 감정을 교류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로비 등 영역에서 퀵 채팅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외에도 카트바디 업그레이드 시스템의 최대 등급을 영웅까지로 확장하고, 여름 분위기에 맞는 레이싱 패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재윤 디렉터는 "올 여름 레이싱으로 세계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즌3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새로운 시즌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넥슨은 시즌3 영상 공개를 기념해 쿠폰 번호 2종을 공개했다. 영상 내 공개되는 2종의 쿠폰을 9월22일까지 입력하면 3000루찌, 소피아 이모티콘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