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네오플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서 '던전앤파이터' 컬래버 깜짝 예고

네오플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서 '던전앤파이터' 컬래버 깜짝 예고
'사이퍼즈' 12주년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던전앤파이터'와의 다양한 교류가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깜짝 공개됐다.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지난 8일 '사이퍼즈'의 12주년 오프라인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을 통해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은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개최됐다.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및 시연, 성우 3인과 함께하는 보이스 드라마 순서로 진행됐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쇼케이스를 통해 네오플 윤명진 대표의 특별 축전 영상과 더불어 '던전앤파이터'와의 다양한 교류를 고려하고 있다는 깜짝 소식이 공개됐다. 또한 각종 편의성 개선 계획과 함께 신규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 2nd 궁극기를 도입 소식도 발표됐다.

신규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는 독심술사 콘셉트의 서포터 캐릭터로 13일 추가될 예정이다. 적의 기억을 이용한 디버프 공격을 통해 특정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딜러와 페어를 통해 공격적인 운용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5종(휴톤, 나이오비, 호타루, 하랑, 리첼) 2nd 궁극기는 8월31일 적용된다.

개발진은 하반기 중 거래, 컬랙션, 도안 등의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선하면서, 배틀 패스 기간을 3개월로 단축하고 미션 및 보상을 다양화해 이벤트 보상에 대한 만족감을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공식전 금지 캐릭터 확대 및 희망 포지션 선택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고 일반전, 협력전에 리매칭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적 검색, 보이스 박스 등이 가능한 통합 앱 개발 소식과 함께 장비 보관함 확장, 신규 코스튬 접속 이벤트 등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