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블리자드, 조석 작가와 협업한 '디아블로4' 웹툰 공개

블리자드, 조석 작가와 협업한 '디아블로4' 웹툰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웹툰 작가 조석과의 협업을 통해 '디아블로4'를 주제로 한 웹툰 '성역의 기묘한 이야기'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성역의 기묘한 이야기'는 '디아블로4' 배경이 되는 성역에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한 잔혹한 이야기를 다룬 공포물로, '디아블로4' 세계관과는 별개의 독립적인 창작물이다. 19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1편 염소인간과 2편 인간의 탈을 쓴 우상족이 공개됐으며, 4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한 편씩 나머지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조석 작가는 "'디아블로' 시리즈를 학창 시절부터 즐겨온 팬으로써, 이번 웹툰을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작가로서도 공포를 주제로 한 이야기를 다룰 수 있어 재미있게 작업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6월6일 '디아블로4' 출시 이후 식음료, 유통, 패션, 문화 콘텐츠 등 다방면에 걸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 첫 시즌인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디아블로4'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