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하 세나 레볼루션)' 서비스 1주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8월16일까지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14일 동안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1주년 기념 스페셜 영웅 선택권, 5성 보석 선택 상자, 1주년 기념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소환권 등을 포함한 총 400장의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함께해줘서 고마워 이벤트를 통해 4성 반지 선택 상자, 4성 목걸이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영웅 소환권 최대 911장 및 영웅 선택권 등을 얻을 수 있도록 카니발 이벤트를 리뉴얼했다. 또한 신규 이용자가 웰컴 점핑 상자를 통해 6성 60레벨 영웅 6종과 장비 7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신규 영웅 '터져라 팡팡 빅키'는 빛 속성 원거리 딜러 영웅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모든 스킬 대기 시간을 초기화하는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PvP 콘텐츠 길드 총력전도 추가됐다. 최소 20인 이상의 길드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칭된 길드끼리 각 길드의 방어덱을 공격해 점수를 획득하고 누적된 점수로 승부를 겨루는 콘텐츠다. 이외에도 보유한 영웅의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영웅 스킬 강화 시스템이 공개됐다.
'세나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