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테마파크 '넷마블 월드' 오픈…다양한 즐길거리 한가득!

넷마블, 테마파크 '넷마블 월드' 오픈…다양한 즐길거리 한가득!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일산 소재 테마파크 원마운트, 글로벌교육콘텐츠(GECC), 썸랜드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원마운트 내 '넷마블 월드'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 월드'는 협업을 통해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내 스노우파크를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스톤에이지' 등 넷마블 대표 IP로 꾸민 테마파크로, 오는 9월30일까지 운영된다.

'넷마블 월드'는 총 3개 층으로 각각 파티존,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1층 파티존 '모두의마블 월드 뮤직 투어'는 여러 개의 큐브박스로 구현된 '모두의마블' 월드맵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콘텐츠로 구성됐다. DJ와 함께 음악 축제를 즐기는 콘셉트의 이벤트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넷마블, 테마파크 '넷마블 월드' 오픈…다양한 즐길거리 한가득!


2층에는 '쿵야 빌리지'로 조성됐다. 직선형 공간을 따라 놓여진 집 형태 구조물에서 퀴즈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MD 샵에서 경품이 제공된다. 옆에 위치한 '넷마블 방탈출'에서는 '넷마블프렌즈'로 꾸며진 스포츠 어드벤처 방탈출 콘텐츠가 마련됐다.

3층 '모두의마블' 작품 전시회는 '모두의마블' 관련 작품들과 게임 신규 맵을 형상화한 아쿠아 아레나 맵으로 꾸며졌다. 이외에도 '넷마블프렌즈' 포토부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은 넷마블 IP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자체 IP를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입점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