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글로벌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가 시작된 '낚시의 신: 크루'는 인기 순위 뿐 아니라, 국내 전체 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구글 플레이 2위, 애플 앱스토어 5위 등 상위권을 기록했다. 대만과 홍콩의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에서도 스포츠 장르 1위를 달성하는 등 상위권 순위를 차지했다.
54종의 다양한 캐릭터 수집, 요리 제작, 식당 운영 등 다양한 콘텐츠와 낚시 게임 특유의 짜릿한 손맛을 살린 점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글로벌 다양한 지역의 모바일 인기 순위에서 순위가 오르는 중이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르도 수를 기록한 '낚시의 신'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레포츠 게임으로, 낚시 본연의 재미 뿐 아니라 RPG, 수집형, 경영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글로벌 IP 파워와 탄탄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낚시의 신: 크루'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소통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