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전생기'는 인류 최후의 생존자인 제피르가 마신과의 고독한 싸움에서 패배하지만, 신들이 준 기회로 인해 10년 전으로 시간을 회귀하며, 다시금 마신과 인간을 구경거리 취급한 신들에게 복수하는 액션 판타지 코믹스이다. 섬세한 작풍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10개 언어로 번역되는 등 국내외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전사 키우기'에 접속한 다음 '이세계 진입 버튼'을 클릭하면 시즌 콘텐츠에 진입하게 되며, 곧바로 연출되는 세계관 주요 시놉시스부터, 각종 미션들을 차례대로 공략하면 '투신전생기'와 연관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용족으로 각성 후, 드래곤의 힘을 사용해 푸른 불꽃을 작렬하는 투신전생기의 주인공 제피르와 여주인공 알테어, 제피르의 조력자 루시우스, 수녀이자 브로커 역인 안나 프림로즈, 알테어의 호위기사를 맡고 있는 오필리아 등 주요 인기 캐릭터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제피르와 오필리아 코스튬 패키지를 비롯해 루시우스와 안나 프림로즈, 알테어 동료 패키지 등 '투신전생기'와 관련한 다채로운 기간 한정 아이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광전사 키우기' 방치형 액션 RPG로 간편한 육성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전사 키우기'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