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NHN,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8월10일까지 진행되며, 채용 희망자들은 공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신입 채용의 경우 서류전형과 1, 2차의 면접전형 후 9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되며, 신입 개발 직군 채용은 서류전형 이전 사전 테스트(Pre-Test)가 추가됐다.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NHN은 올해 게임사업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경력 및 신입 공채를 함께 진행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에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서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전 직군에 걸친 대대적인 채용을 실시한다.

한편 NHN은 하반기 '우파루 오딧세이(캐주얼)', '다키스트데이즈(루트슈터)', 'LA섯다(웹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최근 게임사업본부를 대상으로 사업 역량을 키우는 'NHN 게임스워크'를 개최하고 매년 게임사업부문의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등 게임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