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집 제2부 증정 이벤트 실시, 인게임 혜택 제공
오는 8월3일 진행되는 6.8 버전 업데이트에는 신규 S급 율자 캐릭터 '제레·죽음과 생명의 율자'가 추가되며, 버전 기간 동안 '죽음과 생명의 율자' 확장 보급을 통해 캐릭터 카드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죽음과 생명의 율자'는 '제레'가 고아원에서부터 양자의 바다에 이르기까지 성장을 거친 최종 형태로, 이능 속성의 물리 대미지 캐릭터다. 팀원에게 버프를 제공하는 '소령'과 딜러 역할의 '결명' 등 두 가지 형태를 모두 보유해 전투 시작 전에 미리 선택하고 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붕괴3rd 원화집 제2부 달의 기원과 종언'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번 원화집에는 각종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토리보드 등 최초로 공개되는 내용이 포함된다.
호요버스는 2018년부터 매년 '붕괴3rd'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기념 선물을 증정해왔으며 이번 원화집 제2부는 총 1만2000 권이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율자 캐릭터 출시와 원화집 이벤트를 기념해 버전 기간 동안 확장 보급 카드, 수정 등 풍성한 보상은 물론, 신규 기념 성흔, 스킨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 지난 29일 '죽음과 생명의 율자'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글로벌 콘서트 '마법 숲의 멜로디'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콘서트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송출됐으며, 당일 글로벌 조회수 318만 회를 달성했다
6.8 버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