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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0주년 NHN, 신규 슬로건 공개…"다음 목표는 글로벌·내실"

창립 10주년 NHN, 신규 슬로건 공개…"다음 목표는 글로벌·내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브랜드 슬로건 '위빙 뉴 플레이(Weaving New Play)'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NHN은 신규 슬로건이 '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NHN의 다양한 서비스들이 사회의 다양한 부분을 연결지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일궈나가겠다는 역할과 의지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NHN 정우진 대표는 사내 메시지를 통해 "NHN의 다음 10년은 그동안 진행해 온 사업다각화의 성과가 글로벌 시장 곳곳에 뿌리내리며 내실이 극대화되는 시기가 될 것"이라며, "NHN 고유의 혁신 DNA를 발판삼아 10년 뒤 글로벌 무대에서 세계 유수 IT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NHN은 미래 10년의 핵심 키워드로 글로벌과 내실을 제시했다. 미드코어 등 신규 장르를 통한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 클라우드 사업의 글로벌 진출, 커머스 사업의 글로벌 사업 거점 확대 등 향후 10년 간 사업 무대를 글로벌 전역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각 사업영역에서 안정적인 수익 창출력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내실이 담보되는 장기 성장 기반을 탄탄히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2013년 8월 게임사로 출범한 NHN(당시 NHN엔터테인먼트)은 창립 이후 신사업 개척에 집중하면서 게임(NHN, NHN플레이아트), 기술(NHN클라우드), 커머스(NHN커머스, NHN글로벌), 페이먼트(NHN페이코, NHN KCP), 콘텐츠(NHN벅스, NHN링크) 등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 또한 출범 이후 매년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1149억 원을 기록해 창사 이후 첫 2조 원 매출 달성에 성공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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