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수영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총 3단계로 구성된 시즌 던전 참가로 황금 성장 지원 상자, 유일 등급 장신구 선택 패키지, 클래스별 수영복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0일까지 출석이벤트를 통해 비치파라솔, 신성의 소환권 55장 등 다채로운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2차 여름 이벤트 엔들리스 서머를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이미지에는 정령 아드리안이 서핑 보드에 누워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해당 이미지의 코스튬은 엔들리스 서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정령 아야메, 비비안, 페트라의 물놀이 장면이 담긴 여름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메인화면은 섬의 해변가 칵테일바에 모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신규 메인화면에는 칵테일 바텐더가 된 튜브, 칵테일을 즐기는 네오와 프로도, 물놀이는 춘식이와 어피치, 소다를 들고 있는 라이언을 다양한 장면이 담겨있다.
얼리 액세스를 마치고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이터널 리턴 1.0'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게임 내 수영복 스킨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엠마를 중심으로 마이, 헤이즈, 루크가 바닷가에서 피서를 즐기는 모습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부터 여름 이벤트를 시작한 '오딘', 2차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에버소울' 등 게임 별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남은 무더운 여름을 카카오게임즈 게임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