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첫 업데이트로 시즌 콘텐츠 추가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첫 업데이트로 시즌 콘텐츠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업데이트로 혼돈의 성운을 추가하고 첫 번째 시즌 침식을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은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추가된 콘텐츠로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스믹 레이드로 구성됐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의 특성이 달라지며, 향후 다양한 테마의 시즌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시즌 침식은 9월27일 오전 5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적에게 받는 피해와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이용자들은 침식도가 100%가 되면 지속 피해를 입기 때문에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침식도를 감소시켜야 한다.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콘텐츠가 열린다. 또한 스펙업 출시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출석일에 따라 캐릭터 성장을 위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여름을 맞아 4가지 주제의 '아레스' 수영복 특별 코스튬도 출시했다. 수영복 코스튬의 각 부위는 개별 파츠로 구성돼, 염색 시스템을 활용해 꾸밀 수 있다.

'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