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퀸즈나이츠' 사전예약 100만 돌파

엠게임, '퀸즈나이츠' 사전예약 100만 돌파
엠게임(대표이사 권이형)은 자사가 자체개발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퀸즈나이츠'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엠게임은 6월28일부터 '퀸즈나이츠'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한 달 만에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퀸즈나이츠'는 마왕에게 납치된 여왕을 구하기 위해 기사단장과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화려한 스킬,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방치형 RPG다.

게임은 챕터와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어 각 챕터 별 보스를 소탕하며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스테이지 이외에도 전투 상황 별 최적의 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가디언' 수집, 이용자 간 커뮤니티를 위한 길드, 개인 간 전투(PvP)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엠게임은 7월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퀸즈나이츠'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진행, 타격감 있는 전투와 빠른 전개 속도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엠게임은 베타 테스트 완료 후 다양한 의견을 취합해 밸런스 조정과 이용자 선호도 반영, 오류 개선 등을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엠게임은 사전예약 목표 달성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와 코스튬 의상 등 다양한 보상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퀸즈나이츠'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