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돌파

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돌파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27일 출시된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원작의 향수와 개성을 살린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약 일주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글로벌 170여 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한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등 총 12개 언어의 서비스가 지원된다.

출시 직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고, 지난 7월30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면서 서비스 4일 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했다. 숨겨진 캐릭터,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과제로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면서 공략법을 공유하는 이용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화성인 파티 세트를 지급한다. 해당 세트는 미니게임 날아날아에서 추가 점수 획득 효과가 제공되는 화성인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등이 포함됐다.

한편 국내 편의점 기업과 제휴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10만 이용자 썬칩 100개 지급 이벤트, 한정 굿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작 '미니게임천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