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에픽세븐'에서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은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시리즈 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전 컬래버레이션에서 공개된 한정 영웅 솔, 디지, 바이켄, 엘페르트, 잭 오와 한정 아티팩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서브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디지, 바이켄, 엘페르트, 잭 오 중 3종을 선택해 그룹 소환을 할 수 있는 커스텀 그룹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고,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특별 서브 스토리 유노의 천칭이 열린다. 각 스테이지의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영웅을 물리치고 제공되는 이벤트 재화는 한정 영웅 솔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총 7일간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는 31일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최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5성 영웅 소환권과 각종 강화 재료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이벤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영웅 솔과 아티팩트 정크야드 도그도 얻을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