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픽세븐,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인기 컬래버 재진행

에픽세븐,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인기 컬래버 재진행
지난 2019년 진행돼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에픽세븐'과 '길티기어' 시리즈의 컬래버레이션이 돌아온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에픽세븐'에서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은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시리즈 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전 컬래버레이션에서 공개된 한정 영웅 솔, 디지, 바이켄, 엘페르트, 잭 오와 한정 아티팩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서브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디지, 바이켄, 엘페르트, 잭 오 중 3종을 선택해 그룹 소환을 할 수 있는 커스텀 그룹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고,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특별 서브 스토리 유노의 천칭이 열린다. 각 스테이지의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영웅을 물리치고 제공되는 이벤트 재화는 한정 영웅 솔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총 7일간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는 31일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최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5성 영웅 소환권과 각종 강화 재료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이벤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영웅 솔과 아티팩트 정크야드 도그도 얻을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