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들은 에피소드2: 운명의 땅에서 최초의 크로스렐름 콘텐츠 시간틈바귀 지역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렐름(서버) 01~05까지 이용자들이 시간틈바귀 1지역 록소돈 능선에서 만나게 되며, 해당 지역은 주당 8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창백한 돌을 사용해 이용 시간 연장이 가능하다. 지정된 시간에 4종의 신규 사냥터 보스가, 주 2회 시간 수문장 보스가 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8월에는 신규 렐름 나스카가 출시될 예정이며, 10월에도 신규 렐름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두 렐름에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지원하는 경험치 증가 혜택이 적용된다. 10월에는 백야성 요새, 신규 지역 크론, 결사 캠페인 보스 레이드가 정식 오픈되며, 11월 신규 월드 콘텐츠가 공개되고 12월 렐름 통합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 획득처 확대, 캐릭터 스킬 밸런스 개선, 거점 활성화를 위한 규칙 업데이트 등의 개선안이 발표됐다.
한편 넥슨은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WP 쿠폰 2종을 지급하며, 23일까지 이용자들이 도전한 최고 등급의 형상, 탈것 연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렐름 나스카에서는 WP쿠폰으로 희귀 형상, 희귀 탈것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쇼케이스를 기념해 22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45레벨 영웅 장비 선택상자 1개, 침식구간에서 100% 강화에 성공하는 특별 강화 희귀 무기, 방어구, 장신구용 주문서 1개씩이 제공되며, 45레벨 영웅 장비에 사용 가능한 주문서 선택 상자 1개도 지급된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