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서든어택' 18주년 대규모 캠페인 실시…신규·복귀 혜택 '풍성'

넥슨, '서든어택' 18주년 대규모 캠페인 실시…신규·복귀 혜택 '풍성'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든어택' 서비스 18주년 기념 '피지컬로 캐리하라!'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은 기존 이용자를 비롯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지원하는 이벤트와 함께 18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신규 캐릭터 출시 등 다양한 내용으로 마련됐다.

먼저 9월14일까지 랭크전 최다 처치, 클랜 랭크전 최다 처치, 통합랭크전 최다 세이브 MVP, PP 최다 사용, PC방 최장 시간 접속 총 5개 미션에서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이용자에게 캐리어 공기 청정기,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하드 캐리어 등이 지급된다. 2위부터 5위까지는 넥슨캐시가 차등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팝업 창에서 발급받은 초대 코드로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 수에 따라 경험치, SP, 각종 무기 영구제 선택권, 초대 캐시 상자 등이 지급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서든의 정석 미션 이벤트 및 신규·복귀 서든러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초대 캐시 상자 및 1000SP가 제공된다.

서비스 18주년 당일인 23일 오후 8시에는 김태현 디렉터, 온상민 해설, 브레드 '서든어택' BJ가 출연하는 기념 생방송이 진행된다. 방송 중 공개되는 미션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2023 프로미스나인 멀티카운트, LIVE 영구제 상자를 지급하고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가 선물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정각마다 18주년 퍼즐조각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되며, 18주년 응모권을 사용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나 후드, 슬리퍼, 스마트톡 등의 굿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9월7일까지 제공된다.

넥슨, '서든어택' 18주년 대규모 캠페인 실시…신규·복귀 혜택 '풍성'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18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기 유튜버 나선욱을 신규 캐릭터로 출시한다. 이용자들은 멀티카운트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최대 50일까지 캐릭터 세트와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응모권은 오는 31일까지 나선욱 마우스패드 등 굿즈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나선욱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고, 300일 이상 모으면 나선욱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영구제 2세트를 모두 보유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이 담긴 나선욱 마우스패드와 MD 상품도 선물한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