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9UP 프로야구, 트위스트 모드 업데이트 단행

9UP 프로야구, 트위스트 모드 업데이트 단행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 신규 업데이트 '2.5.0 각인 아이템 및 트위스트 모드'를 정식 반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2.5.0 업데이트로 새롭게 적용된 각인 아이템은 RPG 장르에서 캐릭터를 강화하는 '룬 시스템'과 비슷한 형태의 콘텐츠로, 지속적인 게임 진행을 통해 각인 아이템을 반복적으로 획득하고, 해당 아이템 중 선수에게 잘 어우러질 최적의 옵션을 찾아 장착하는 시스템이다.

각인 아이템은 선수 카드 1개당 하나만 장착할 수 있으며, 더욱 자유롭게 각인을 교체하고 선수 육성을 의도해 장착 및 해제 시 별도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효과도 높아진다.

각인은 '각인 강화 코어'라는 아이템을 활용해 최대 5번까지 강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강화를 진행하면 고유 효과와 부가 효과 중 1개의 수치가 무작위로 상승한다. 강화 실패 혹은 수치 감소는 발생하지 않는다.

각인 아이템은 이번에 추가된 신규 콘텐츠 트위스트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트위스트 모드는 일주일 동안 매 시즌 제약 조건 속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경쟁하는 새로운 콘텐츠로, 기존 랭크 시스템과 유사하지만 ▲월요일 오후 10시 시즌 마감 ▲시즌별 참가조건 변동 발생 ▲트위스트 모드 진행에 필요한 신규 재화 '골든볼' 추가 ▲피버 매치 발생하지 않음 등 차별화된 요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해당 모드는 게임 플레이 한 경기당 하나의 각인 아이템이 100% 확정 드랍되도록 설계됐다. 드랍 확률은 포인트에 따라 달라지는데, 랭크와 마찬가지로 3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모두 동일한 드랍 확률을 갖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