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붕괴: 스타레일, 1.3 업데이트 8월30일 단행

붕괴: 스타레일, 1.3 업데이트 8월30일 단행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1.3 버전 '천경에 비친 속세' 업데이트를 오는 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단항∙음월과 부현, 링스 등이 추가되며, 팬틸리아를 물리친 후 선주 '나부'를 재건해 나가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먼저, 가장 먼저 합류하는 '단항∙음월'은 5성 파멸 운명의 길의 허수 속성 캐릭터로, 다수의 전투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일반 공격을 최대 3회까지 연속 강화할 수 있다.

5성 보존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 '부현'은 자신의 특성을 이용해 전투 중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등 방어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고귀한 랜도 가문 출신의 귀여운 '링스'는 동료들이 마음 놓고 은하계를 여행할 수 있도록 전투 시 다양한 치유 수단을 제공하는 4성 풍요 운명의 길의 양자 속성 캐릭터다.

이와 함께 과거 발 디딜 틈 없이 번성했던 상업 지구 장낙천 ‘금 조각상 거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뮬레이션 우주: 메뚜기 재난'의 대형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플레이어는 '금 조각상 거리' 부흥을 위해 효율적인 화물 운송 체계를 구축하는 등 불멸의 거목 사태 이후 선주 '나부' 재건에 힘을 보태야 한다.

또한 '번식'의 에이언즈 타이츠론스와 다른 에이언즈들의 복잡한 과거를 밝혀내기 위해 시뮬레이션 우주에서 '메뚜기 재난' 주요 에피소드를 모두 완료하면 새로운 운명의 길 '번식'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