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0만 유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시리즈의 최신작인 '마녀의 샘R'은 한국어와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며, 한국어 외 4개 언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녀의 샘R'은 마녀 사냥이 횡행하는 암울한 시대를 밝고 희망찬 모험으로 극복해 나가는 시리즈의 공통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의 매력을 극대화했고, 다양한 방법으로 마녀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제작하는 것은 물론, 전략성과 속도감을 살려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턴제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고 숲에서 혼자 살아가는 작은 마녀인 '파이베리'가 돼, 바깥세상으로 모험을 떠나 성장하면서 인간 용사들의 마녀 사냥을 피해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베리'를 육성하기 위해 아이템 제조 및 수집, 마법 조합과 제작을 도우며 펫을 만나 길들이고, 다양한 인간 및 마물들과 마주치면서 스토리를 풀어나가다 보면 '파이베리'의 비밀에 점점 다가가게 된다.
'마녀의 샘' 시리즈의 최신작 '마녀의 샘R'은 탄탄한 스토리와 RPG 장르 고유의 재미 외에도 기존 턴제 배틀 시스템을 한층 더 발전시켜 빠르고 다채로운 전투를 구현했다. 전투 중 무기와 펫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고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아이템, 각 턴마다 주어지는 특별 버프 효과 등을 이용해 수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더욱 강해진 '파이베리'와 함께 특별한 전략을 세워 각 지역에 위치한 필드 보스에 도전하는 것 또한 이번 타이틀의 즐거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 트레일러 영상에서 한국어와 일본어를 더빙한 성우들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다"며, "그동안 '마녀의 샘' 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국어는 물론, 일본어, 영어, 중문간체, 중문번체 등 4개 언어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스팀에 정식 론칭하는 9월26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위웍스는 '마녀의 샘R'은 출시 기념으로 1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