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의 글로벌 성공을 이룬 뉴버스의 신작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은 오는 9월19일 PC, 애플 앱스토어, MAC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13개 언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은 고대 아덴시아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여정을 떠나며 다양한 차원을 탐험하고 악의 세력인 드래곤에 맞서 신비한 고대의 힘을 찾는 판타지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용자는 총 4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200명 이상의 영웅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모험을 구축하고, 팀플레이 기반의 PvE 모드, 전략적 전투 및 주사위 시스템을 통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는 "전 세계 판타지 및 RPG 마니아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을 즐길 수 있도록 멀티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2023년 9월19일 올 가을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기대작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과 함께 판타지 세계로 함께 떠나보자"고 전했다.
한편, 뉴버스는 '드래곤에어: 침묵의 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고 레전더리 영웅 등 사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론칭 후 인게임에서 교환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