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에는 한달 동안 5주년 맞이 건국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건국제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성 영웅 선택권, 5성 아티팩트 선택권, 회귀의 마석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원하는 세트와 부위의 85레벨 전설 장비를 제작 가능한 장비 제작 이벤트가 진행되며, 9월 동안 주말마다 장비 무료 해제가 가능해진다. 더불어 최대 10일 동안 총 110회의 무료 소환이 제공되는 성약 무료 소환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픽세븐' 세계관의 새로운 메인 이야기로 다섯 번째 에피소드 영원에 그림자도 새롭게 공개된다. 신규 에피소드는 신규 대륙 엘라시아에서 진행되며, 영웅 라스를 대신해 란과 아미드가 주인공이 되어 근원의 나무를 찾기 위한 모험이 담겨있다.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5성 등급의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달빛의 인연 두번째 시즌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번 시즌 월광극장의 첫 번째 에피소드 몰락의 대지에 등장하는 7명의 월광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달빛의 연인 시즌1을 완료하고 몰락의 대지 마지막 스토리를 감상한 이후 참여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