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토리, 신작 퓨전 무협 MMORPG '지천' 캐릭터 최초 공개

엔토리, 신작 퓨전 무협 MMORPG '지천' 캐릭터 최초 공개
엔토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퓨전 무협 MMORPG '지천'의 캐릭터를 최초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지천'에 등장하는 총 8가지의 직업 중 4종의 캐릭터로, 도술사, 무사, 살수, 요술사 등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지천'은 퓨전 무협 MMORPG로, 제3세력의 출현과 함께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각 세력들이 힘을 모아 빼앗긴 땅과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전투가 메인 스토리이다.

특히 화려하면서 매혹적인 무협 의상은 물론 각각의 직업에 맞는 특색 있는 무기와 압도적인 스킬 연출 등이 국내 무협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맵 곳곳에서 특정 아이템이 드랍되며, 보스 몬스터가 자주 등장하는 고효율 사냥터를 배치, 이용자 간 쟁탈 싸움과 대규모 전투를 유도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강화 콘텐츠, 제작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아이템 획득 시 다양한 옵션을 무작위로 부여해 파밍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 이달 말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해 서버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