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M' 투사·군주 클래스 리부트 사전예약 개시

엔씨, '리니지M' 투사·군주 클래스 리부트 사전예약 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오는 19일까지 '리니지M'의 '드래고닉(DRAGONIC): 용의 진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투사와 군주 클래스(직업)을 리부트하는 업데이트로, 오는 20일 적용될 예정이다.

'리니지M'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해 기존 서버, 그림리퍼와 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1장씩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시 보급 상자와 성장 지원 상자 중 1개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투사 클래스 이용자들은 성장 지원 상자를 통해 착용 시 근거리 피해, 근거리 명중 등 능력치가 강화되는 전용 아이템 드래곤 마스터의 벨트(기간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성장 지원 상자에서 제공되는 신규 아이템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이벤트)는 높은 능력치를 가진 장비로 구성됐다.

엔씨, '리니지M' 투사·군주 클래스 리부트 사전예약 개시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 가능한 '[시즌패스] 파라다이스'의 최종 보상으로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는 사용 시 3월15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9월13일 정기점검 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룬 아이템 중 1개를 복구 가능한 'TJ 쿠폰 - 스페셜 룬 복구'가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동일 등급의 다른 종류 룬으로도 교차 복구가 가능하다.

'리니지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