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의 무기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무기 쇼케이스 영상은 7분 40초 가량의 분량으로, 이용자들은 무기의 손잡이와 날을 각각 분리 및 조립해 새로운 무기 조합이 가능한 'P의 거짓'의 독특한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무용수의 곡도 날, 겨울의 레이피어 날, 샐러맨더 단도 날 등 7종의 특색 있는 외형의 날과 부스터 글레이브 자루, 눈먼 자의 쌍날창 자루, 기폭 곡괭이 자루 등 공격 모션 및 패턴에 영향을 주는 7종의 손잡이를 사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인간성의 증거, 우로보로스의 눈, 아르크의 성검 등 단일 무기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오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으로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을 각각 6만 4800원과 7만 4800원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애플 맥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스탠다드 에디션은 6만 4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