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에서 서비스 중인 크로스 플랫폼 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ARPG의 본질인 핵앤슬래시 액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역작이다.
폐허로 변한 고대 도시에 진입해 재료를 수집해 도시 재건을 마치면 통로를 연결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영원한 미궁의 도시' 시즌이 열리면서 9번째 히어로인 '속세를 떠난 마령 아이리스'가 등장한다. '아이리스'는 전투 중 마령을 소환해 강력한 도우미로 육성시킬 수 있다.
각 히어로마다 3가지 히어로 특성을 부여하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에 기존 히어로인 '젬마'에게 ‘향락의 불꽃’이라는 신규 특성이 가됐다. '걸어다니는 연옥'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적들을 지옥의 화염 속으로 빠뜨린다.
이용자들은 신규 시즌 보스인 '영원의 군주'를 물리치면 숨겨진 보상들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영원의 찢어진 페이지' 아이템을 모아 '영원의 시'를 복구하면 전 시즌의 재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 및 편의성 개선 패치도 이뤄졌다. 레전드 장비 획득률을 높였으며 디바이스 최적화 작업도 진행됐다.
XD는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8일부터 로그인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시즌 독점 보상인 '영원의 촛불' 프로필 테두리를 지급한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