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2nd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진행…'기사단', '결투장' 콘텐츠 오픈
한가위 기념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다음달 5일까지 진행


엠게임,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2nd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엠게임(대표이사 권이형)은 자사의 자체 개발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의 신규 콘텐츠 및 스테이지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퀸즈나이츠'는 8월21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엠게임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첫 업데이트를 완료한지 2주만에 신규 콘텐츠 확장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빠르게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2종 '기사단'과 '투기장'이 추가된다. '기사단'은 이용자 간 소속감을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생성, 가입, 탈퇴 등 기본적인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구성했다. 현재 기사단은 최대 인원 30명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전날 기사단 인원이 사용한 다이아 비율에 따라 다이아를 추첨으로 뽑을 수 있다.

'투기장'은 1대1 자동 대전 전투 방식으로 진행된다. 랭킹에 따라 전투가 배치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별도의 랭킹 및 티어가 결정된다. 유저들은 각 1대1 전투를 통해 전투력을 가늠해볼 수 있으며, 치열한 경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이외에도 챕터 및 던전 콘텐츠의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캐릭터의 문장 및 최대 레벨이 추가돼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엠게임은 '퀸즈나이츠' 한가위 기념 이벤트로 9월21일부터 10월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법 송편' 재화 획득이 가능하며, 재화 100개를 이용해 코스튬 아이템, 소탕권,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