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클로저스',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컬래버 실시

넥슨 '클로저스',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컬래버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클로저스'에서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쭐어든 클로저'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컬래버로 '쭐어' 작가의 그림체로 재탄생한 '클로저스' 캐릭터 20종, 인기 보스 몬스터 길달의 일러스트,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인게임 이모티콘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쭐어 컬래버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10월19일까지 던전 클리어, 피로도 소모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전체 캐릭터의 '쭐어든 클로저 이모티콘 티켓' 및 형상 기억 매체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달빛 가득 폭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시 획득 가능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하면 포인트를 쌓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개인 누적 포인트 랭킹 1위 이용자에게는 팀 문장 위광 풀세트 상자, 2위와 3위 이용자에게는 늑대양·늑대개·사냥터지기·시궁쥐 엠블렘 위광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전체 이용자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 서버 전체 버프 효과도 제공된다.

이밖에 신규 던전 불꽃의 대단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5일까지 출석 횟수에 따라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클로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