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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신작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출시

엔씨소프트, 신작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6일 오전 9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다. 엔씨는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 등 총 36개 지역에 '퍼즈업'을 서비스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가 마련됐으며,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을 구성해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출석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퍼즈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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