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비밀친구인 '헬로카봇 시즌13'에 등장한 '레포스'는 운동과 건강을 컨셉트로 하는 카봇이다. 만나는 누구에게든 운동을 권유하고, 에너지와 자신감이 넘치는 긍정의 카봇이다. 운동 카봇답게 로봇 모드가 됐을 때, 유연한 관절을 바탕으로 멋진 옆차기 자세 등 아주 다양한 동작을 구현해낼 수 있다.
아직도 많은 팬을 보유한 '터닝메카드'는 올 추석에 '컴팩트' 시리즈 중 '코카트', '게리온', '바벨', '그리폰' 등 4종을 선보인다. '터닝메카드'의 추억을 되살리는 컴팩트 시리즈이며, 특히 '그리폰'은 '터닝메카드' 제품군 중에서도 인기가 매우 높았다. '그리폰'이 '스핑크스'와 결합해 '그리핑크스'로 합체되기 때문.
피젯스피너와 팽이를 결합한 완구 '차징 탑스피너'의 초레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계속 열린다. 올 추석에는 '랜덤기어 그리즐리아'를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출시된 '랜덤기어 블래스트드래곤', '랜덤기어 울프스톰', '랜덤기어 루미엘호크', '랜덤기어 라이그리스' 등 4종에 없는 새로운 레어템들이 숨어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어린이들이 추석 연휴 건강한 기운을 받고자 한다면 '헬로카봇 레포스'가 적격이다. 이달 초 발매된 '헬로카봇 크리스탈 큐브시계'와 '헬로카봇 크리스탈 호크X'와 함께 라면, 더 없이 화려한 추석이 된다"면서 "'터닝메카드'와 '차징 탑스피너'도 여러 채널에서 방영 중인만큼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어린이들의 추석 연휴를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