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버전 출시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버전 출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에디션(Arctis Nova 7P·7X WHITE EDITION)'을 국내 정식 발매했다.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P·7X'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해 경쟁 우위를 높이고, 사용자에게 '올마이티 오디오(Almighty Audio)'로 알려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더 노바 어쿠스틱 시스템(The Nova Acoustic System)을 장착했다. 또한 탁월한 사운드 순도를 제공하는 맞춤 설계 하이파이(High Fidelity) 스피커 드라이버,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를 위한 360° 공간 음향과 게이머를 위한 최초의 프로급 파라메트릭 EQ를 갖추고 모든 개별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는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세트가 결합돼 있어 탁월한 사운드 맞춤화를 제공한다.

무선과 동시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는 2.4GHz 및 블루투스로 두 개의 오디오 스트림을 동시에 들을 수 있으며, PC, 맥, 플레이스테이션 및 스위치를 USB-C와 쉽게 교환할 수 있다.

새로운 클리어캐스트 2세대의 AI 기반 소음 제거가 사용자에게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양방향 마이크는 포뮬러원(Formular 1) 팀이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술이 적용돼 키보드 두드림, 실내 공간의 여러 소음과 산만함을 잠재울 수 있다. 또한 마이크는 날렵하고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위해 완전히 접었을 때 이어컵에 혼합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재구성됐다.

이번 화이트 라인업은 노바 부스터 팩을 통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나만의 스타일, 무드, 혹은 스타일링에 맞춰 '아크티스 노바 7P·7X' 무선 헤드폰의 스피커 플레이트와 헤드밴드를 고를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색상은 라일락, 민트, 레드, 로즈쿼츠, 총 네 가지가 준비돼 있다.

스틸시리즈는 화이트 색상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에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에디션(Arctis Nova 7P·7X WHITE EDITION)'을 국내 정식 발매함과 동시에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품 론칭일인 10월6일부터 12일까지 '아크티스 노바 7P·7X' 구매 시 컨트롤 프릭 옴니(Omni) 썸스틱을 증정한다. 동일 기간 내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스틸시리즈 한정판 바람막이·스포츠타올이 포함된 노바7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게이머들에게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다양해지는 게이밍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크티스 노바 7P·7X 화이트 에디션'을 통해 게이밍 뿐 아니라 일상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스틸시리즈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