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돌입…17일까지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돌입…17일까지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정식 켜뮤니티 사이트 및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된다. 스팀에서는 'ASTRA:KnightsofVeda'의 이름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3' 기간 동안 제공된다.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의 전투도 즐길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방송을 진행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별이되어라2'는 중세 명화풍의 아트 스타일을 갖춘 2D 액션 RPG다. 세계관 설정에 따른 높은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 개의 컷신과 1800여 장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총 3개 언어의 풀 보이스 연출이 제공된다.

'별이되어라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