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MLB 9이닝스 23',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컴투스 'MLB 9이닝스 23',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MLB 9이닝스 23' 출시 7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MLB 9이닝스 23'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121개국, 애플 앱스토어 83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10을 기록했으며, 메이저리그의 30개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정보, 일정 등을 완벽하게 반영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올 해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7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선수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이후 최초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상위 전력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2주간 자신이 보유한 선수를 기부해 다른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 구조다. 기부하면 종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받고, 누적된 포인트를 통해 선수팩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기부가 완료되면, 리그 라인업 전력 기준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한해 기부 선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때 필요한 포인트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모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받을 수 있는 '7주년 기념 특별 선물'도 마련됐다. 11일부터 약 한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블랙 다이아몬드 조각', '시그니쳐팩' 등 게임 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가운데 원하는 아이템 4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2023 MLB 포스트 시즌을 맞아 내달 1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연다. 리그 모드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볼을 획득하면 '고급 스킬 변경권', '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등 구단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인기 아이템 및 선수팩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MLB 9이닝스 23'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