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컬래버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펄어비스, '검은사막' 컬래버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모바일 어페럴 브랜드 기키(GEEKY)와 함께 '검은사막' 컬래버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래버 제품은 조선을 배경으로 한 '검은사막'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아침의 나라' 컬래버 케이스, '검은사막' 책갈피, PC 및 모바일 '검은사막'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기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다.

이용자들은 스마트폰 케이스 13종, 에어팟 케이스 6종, 스마트톡 7종, 에폭시 스마트톡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기종 및 디자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구매 가능한 기종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각 1회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과 '검은사막' 책갈피가 증정된다. '검은사막' 쿠폰은 진귀한 크론석 꾸러미, 발크스의 조언(+60),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I로 구성됐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블랙펄 120개, 소망의 상자 1개가 제공된다.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