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네오위즈, 'P의 거짓' 차기작 개발 착수…기획자 채용 나서

네오위즈, 'P의 거짓' 차기작 개발 착수…기획자 채용 나서
네오위즈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국산 소울라이크 'P의 거짓'의 차기작 개발 준비에 나섰다. 네오위즈가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의 'P의 거짓' 차기작 인력 채용 공고를 게시한 것.

네오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운드8 스튜디오 'P의 거짓' 차기작 관련 기획 부문의 채용 공고를 게시했다. 모집 분야는 퀘스트, NPC 전투, PC 전투, 내러티브, 던전 레벨, 밸런스, 콘텐츠, 필드 레벨, 현지화 담당 등 총 9개 부문으로 부문별 기획자에 대한 채용이 진행 중이다. 차기작은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초기 작업이 진행 중이기에 구체적인 사안을 공개하기는 어렵다"며, "이전부터 차기작을 구상 중이라 밝힌 바 있으며, 추후 해당 사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P의 거짓'은 지난 9월19일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 소울라이크 액션 RPG다. 19세기 말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사실적인 그래픽, 이탈리아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재해석한 독특한 세계관, 뛰어난 액션성 등이 특징이다. 글로벌 평점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전문가 평점 80점을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해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23'에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부문 후보에 오르면서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