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2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PC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 서비스 2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12월20일까지 경험치 합산, 25주년 선물, 25주년 빙고, 신규·복귀 혜택 등 업데이트를 기념해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데몬 서버에는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본 서버에 열리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는 같은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 중 80레벨 이상, 90레벨 미만의 캐릭터가 모은 경험치의 20%를 9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 합산할 수 있는 성장 이벤트다. 데몬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개봉 시 원하는 능력치의 엘릭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엘릭서 완제 선택 상자가 제공된다.

25주년 선물 이벤트는 전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10월부터 12월까지 달마다 본 서버와 데몬 서버 중 하나를 선택해 25주년 생일 축하 반지, 퓨어 엘릭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12월에 선물을 받더라도 이전 보상을 모두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아 빙고판을 완성하는 25주년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몬 서버에는 대표 사냥터 중 하나인 오렌 필드와 오만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원거리 클래스 특화 사냥터로 오렌 필드 변화, 4대 계곡을 넘는 최상위 전장 오만의 탑 리뉴얼이 대상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20일까지 경계자 리퍼, 오만의 증표, 비밀상인 등 데몬 서버 전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엔씨는 '리니지'에 25주년 혈맹의 축복, 용맹의 메달 시즌 9, 25주년 지배자의 전장, 25주년 출석체크, 카카오톡 채널 보상, PC방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