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피의 시즌에는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함께 성역을 배회하는 흡혈귀에 맞서 싸우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신규 연계 퀘스트를 통해 흡혈귀 군주 지르에 맞서 싸우게 되며, 흡혈귀의 힘을 활용해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외에 경험치 획득량 조정, 우두머리 등장 간격 축소, 탈것 속도 개선, 직업 밸런스 개편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신규 시즌 시작과 함께 스팀 플랫폼에서의 '디아블로4' 서비스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스팀 플랫폼에서 도전 과제, 친구 목록, 게임 내 친구 초대 옵션 등 다양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디아블로4'를 즐길 수 있으며, 스팀 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디아블로4'를 스팀 플랫폼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디아블로4' 피의 시즌 출시를 기념해 강화된 PC방 혜택이 적용된다.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에서 '디아블로4'를 즐기는 경우 추가 경험치, 금화, 은화를 기존 8%에서 상향된 10%가 제공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 '세러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aturday Night Diablo)'를 진행한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방영되며,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특집 방송을 포함해 4시간 이상 '디아블로4' 방송을 시청한 경우 다양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디아블로4'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