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는 기타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지원형 캐릭터로, 인접한 아군을 최대 3단계까지 방어 가능한 전용 기술 '가호의 선율'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드는 병영 메뉴에서 챌린지 시작을 활성화한 후 일정 횟수 승리 달성 시 해금되며, 월드패스 프리미엄으로 즉시 해금도 가능하다.
경쟁전 프리시즌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11월9일까지 12대 12 모드인 점령전, 호송전, 진격전에서 경쟁전 프리시즌을 즐길 수 있다. 계정 레벨 30부터 1인 또는 2인 파티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즌 종료 후에는 순위에 따라 의상 페인팅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은 '워헤이븐'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까지 접속 시간 및 게임 완료 횟수에 따라 월드패스 XP, 특성 포인트, 사용자 지정 게임 티켓 등을 지급하고, 11월2일까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바드를 비롯해 마터, 스모크, 블레이드 스킨 및 프로필 카드 아이템을 선물한다. 26일부터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제공된 포인트로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 가능한 전리품 교환소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밖에 20일부터 30일까지 스트리머 양아지, 코렛트, 소니쇼, 라디유, 금사향 총 5인이 참여하는 스트리머 대축제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임 플레이 포인트로 스트리머를 응원한 이용자에게는 넥슨캐시, 스트리머 굿즈,기프티콘 등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워헤이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