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해 약 35만 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에서는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 협업해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였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