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패시온 아크, '게임스컴 아시아 2023' 메인 전시 업체 참여

패시온 아크, '게임스컴 아시아 2023' 메인 전시 업체 참여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회사 패시온 아크(Passion Ark)는 지난 19일, 싱가포르서 개최된 '게임스컴 아시아 2023(Gamescom Asia 2023)'에 메인 전시 업체로 참여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패시온 아크는 넷이즈(Netease) 그룹의 교육 분야 자회사이자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유다오(有道, Youdao) 산하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게임 회사를 포함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로 현지 진출 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패시온 아크에 따르면 게임 마케팅 프로젝트의 실행 단계부터 종료까지 전 주기에 걸쳐 ▲커뮤니케이션 품질 개선 ▲글로벌 KOL 마케팅(Key Opinion Leader, 전문성과 인지도를 겸비한 인플루언서 활용 기법) ▲글로벌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AI 크리에이티브 소재 배치 등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75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인프라를 보유한 결과, 210만 명 이상의 인지도가 형성된 글로벌 셀러브리티 및 크리에이터들과 게임사 간에 3단계에 이르는 AI 정밀 매칭을 연결해 주며 효과적인 마케팅 협업을 지원한다. 이처럼 게임 개발사들이 필요로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원하며 게임 개발사의 글로벌 진출 확대는 물론, 게임 세계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패시온 아크, '게임스컴 아시아 2023' 메인 전시 업체 참여
특히, 지난해부터 AIGC(인공지능 생성 콘텐츠) 광고 콘텐츠 소재 제작, AI 라이브 스트리밍, 데이터 분석 등 AI 마케팅 분야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유다오 애즈의 KOL 마케팅 백엔드를 기반으로 대형 모델 라벨 처리 시스템 선정, AI 의미 재작성과 다국어 번역 서비스, 전략 지능형 반복 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최고의 도구 및 솔루션을 통해 게임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패시온 아크 자체 역량도 확대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AIGC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재 발굴 및 각종 관리 도구 툴은 마케팅 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크게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활용하는 클라이언트의 ROI(투자 대비 수익률)를 향상하는 데도 일조하며, 게임 업계에 많은 성공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