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200 부스 최대 규모"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 공개…"200 부스 최대 규모"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지스타 2023'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씨는 총 200 부스 규모로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 부스는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엔씨 부스를 참가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웰컴백'이 제공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엔씨의 '지스타' 시연존에서 'LLL', '배틀크러쉬', '프로젝트 BSS' 등 출품작 3종을 PC와 콘솔 기기로 체험할 수 있다. 3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한 관람객들은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획득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프로젝트 BSS'와 '퍼즈업 아미토이' 모바일 체험이 진행된다.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마우스 등이 제공되는 'ENJO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특별 무대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지스타' 출품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