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부스는 제2전시장에서 60부스 규모로 운영된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CCG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이하 템페스트)'의 시연 공간이 마련되며, 방문객들이 e스포츠 선수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컨셉트의 대전 이벤트가 상시 운영된다.
대전 이벤트는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이 제공된다. 1승, 2연승, 3연승 시에는 각각 2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템페스트'의 체험을 완료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 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개최되며, '템페스트' 사전예약 혹은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이 제공된다.
뉴노멀소프트는 11월8일까지 사전예약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지스타' 전일 예매권 400장과 평일 예매권 300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고유 능력을 가진 300여종의 캐릭터 카드를 활용해 나만의 덱을 구성해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루는 게임이다. 무작위로 제공되는 3장의 영웅 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할 수 있는 밴 시스템이 도입된 점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