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손오공, '엘오엘 서프라이즈X하리보' 컬래버 한정판 출시

손오공, '엘오엘 서프라이즈X하리보' 컬래버 한정판 출시
힙한 감성의 여아 완구 '엘오엘 서프라이즈'와 알록달록한 하리보가 만나 동심 가득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아 랜덤 피규어 브랜드 '엘오엘 서프라이즈'가 하리보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오엘 서프라이즈' 미니스윗 라인은 그 동안 캔디샵(Candy Shop)과 파트너십을 맺어왔으며, 올해는 하리보와 협업을 진행했다.

'엘오엘 서프라이즈'는 동그란 캡슐에 인형,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이 무작위로 들어 있는 장난감으로 하리보의 시그니처 캐릭터 골드베렌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져 더욱 특별해졌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위트 있는 디자인은 아이뿐 아니라 어른에게도 동심을 일깨우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캐릭터 피규어 및 굿즈를 수집하는 키덜트라면 놓칠 수 없다.

'엘오엘 서프라이즈' 미니스윗 시리즈는 '미니스윗x하리보 돌', 벤딩머신 시리즈, 디럭스 팩, 트윈즈 돌로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컬래버 대표 제품은 '미니스윗x하리보 돌'이며 총 9가지 랜덤 피규어로 하리보의 다양한 맛과 식감의 젤리를 연상케 하는 의상, 물통, 가방 등 패션 아이템들이 포인트다.

이 외에도 토트백 형태의 스페셜 케이스에 하리보 컬래버 컬렉션 3종이 세트로 구성된 '디럭스 팩'은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모두 국내 한정수량이라는 특별함을 더해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된다.

'엘오엘 서프라이즈' 미니스윗 시리즈는 토이저러스와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완구 전문점과 손오공 공식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