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새로운 여정'은 CBT 참가자 모집 후 12월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CBT를 진행한다. 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를 확인하고, 서버 안정성 등 점검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CBT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CBT를 앞둔 'AFK: 새로운 여정'은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 찬 에스페리아 대륙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이용자는 멀린의 이름을 계승한 대마법사로서 4대 진영의 영웅과 협력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원조 방치형 RPG 'AFK 아레나'를 이어갈 'AFK: 새로운 여정'은 손쉬운 육성과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등의 방치 요소가 더욱 업그레이드돼 적용됐다. 기본적으로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얻는 풍성한 재화로 빠른 육성이 가능하며, 등록 장비 전체 공유 시스템 지원을 통해 수월하게 파티를 구성하고 즐길 수 있다. 방치 요소 살리면서도 거대한 맵을 탐험하며 아이템을 획득하는 탐험과 탐색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춤으로써 단조로운 게임 플레이를 탈피했다.
릴리스 게임즈의 신작 'AFK: 새로운 여정'에서는 따뜻한 애니메이션풍의 독보적인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이용자는 강화된 색감과 그래픽 퀄리티 등의 미술적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