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으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SSR+ 동료(캐릭터)로 레이첼이 추가된다. 레이첼은 녹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불사조 화상과 치명타 특화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SSR 동료로 녹 속성 서포터 연희와 녹 속성 전사 세인도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로는 시동 무기와 숨겨진 층이 공개된다. 시동 무기는 장착 및 강화를 통해 추가 능력치를 얻어 보다 강해지는 장비 콘텐츠다. 총 5개 파츠,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명월, 베르가못, 엘, 룬다 4종이 추가됐다.
숨겨진 층은 시동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억제력을 활용한 전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모험 층 36~60층이 추가되고, 신수 링크 최대 등급이 상향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넷마블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오는 12월1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된 3명의 '세븐나이츠' 영웅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미식 대경연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완료하면 컬래버 티켓 총 350장, SSR+ 레이첼, SSR 영혼석 6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컬래버레이션 동료를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와 SSR 동료 연희, 컬래버 티켓 총 40장, SSR '세븐나이츠' 동료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한 출석 이벤트, '쿤쿤 오락실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