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국내 정식 출시된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액션 게임 2위와 주목받는 RPG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게임 순위표 상위권을 기록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색다른 이야기와 논 타겟팅 전투 방식과 함께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MMORPG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최근 '라그나로크 비긴즈' 광고 모델로 베우 김재우를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김재우 개인 SNS 게시물을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연관지어 패러디한 광고 영상도 이용자들 사이에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내년 1월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축하 선물 이벤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하고 성공 횟수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보스 공략 이벤트'를 비롯해 '주화 교환 이벤트', '핫 타임 이벤트' 등도 열린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