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연말 이벤트 '홀리데이 세일 2023'과 함께 행사 기간 동안 15종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홀리데이 세일 2023'은 내년 1월10일까지 진행되는 에픽게임즈 연말 이벤트로, 다양한 인기 게임들의 할인과 더불어 기간 동안 33%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이 무제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 게임 합계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 시 적용 가능하며, DLC나 사전 구매, 가상 화폐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용자들은 '더게임 어워드' 3관왕에 오른 '앨런 웨이크2'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표 축구 게임 시리즈 'EA 스포츠 FC 24'와 3인칭 액션 RPG '호그와트 레거시'를 각각 60%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갓 오브 워' 등 다양한 인기 게임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할인 혜택 외에도, 세일 기간 동안 15여 종의 다양한 게임들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14일부터 일주일 간 첫 번째 무료 게임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산 컬렉션'가 제공된다. 배포되는 모든 무료 게임은 영구 소장해 언제든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에픽게임즈는 구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를 통해 구매액의 10%가 지급하고,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