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미르의 전설2' 정식 라이선스 확보 신작 '신미르' 사전예약 돌입

'미르의 전설2' 정식 라이선스 확보 신작 '신미르' 사전예약 돌입
9RING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신미르'의 홍보 모델로 배우 김성균을 선정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미르'는 전설적인 고전 게임인 '미르의전설2'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원작 그대로 재현한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미르의전설2'의 오리지널 PC 버전 속 게임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클래식한 3종의 직업부터 풍부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육성 콘텐츠, 상호작용 등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새로운 영웅 시대의 절정으로 돌아가 마음껏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독특한 일품장비, 시련 시스템 등의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전투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신미르' 홍보 모델로 배우 김성균이 선정됐다. 김성균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D.P.', 디즈니+ '무빙'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 김성균은 '신미르' 전용 칭호 제공 등을 통해 게임을 함께 알려 나갈 계획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신미르'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은 풍성한 보상과 다양한 아이템, 유니크한 코스튬, 독점 칭호 등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프로 맥스, 플레이스테이션5(PS5),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